The Definitive Guide to 동기부여

이러한 프로세스는 변경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팀이 효율성을 높이고 더 체계적일 수 있도록 지도해도 좋습니다. 언제나 팀원들의 노고를 인정하세요.

오늘 날에는 나폴레온 힐 이후에 성공학을 널리 퍼뜨리고, 본인도 성공을 한 성공학의 대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밥 프록터, 존 아사라프, 조셉 머피, 켈리 최 회장님 등등이 있는데, 앞으로는 그 분들의 책들을 읽어보며 각각 어떤 습관과 마인드를 지녔고, 어떤 이론을 만들어냈는지 기록해 나갈 예정입니다.

당신의 유능함을 보여준다. 특히나 학생들이 당신 분야에 관심을 갖도록 동기부여를 하고자 한다면, 학생들에게 당신의 말을 들을 가치가 있음을 확신시켜야 한다. 당신의 재능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단지 교사가 아니라, 진실로 당신의 분야에서 뛰어나다.

위와 같은 시기를 지나 경력이 쌓이고 승진을 하면서 점점 권한과 책임이 늘어나고, 일과 시간에 대한 통제력에 생기고, 보수가 늘어나면서 고차원의 욕구수준이 높아지고 무엇을 왜 하는지를 알면서 일을 하게 되고, 자신뿐만 아니라 주위를 돌아보는 여유도 생기게 됩니다.

스스로도 내일 무슨 일을 할지 모를 만큼의 예측 불가능한 상태를 내면에 창조해보자. 이렇게 하면 매일 똑같은 일을 하면서 느끼는 지루함이 심리적으로 완화된다. 다음과 같이 몇 가지 방법들을 실험할 수 있다. 경치가 좋은 야외에서 점심시간을 보낸다.

당신이 그 분야를 잘 모른다고 학생들이 생각한다면, 숙제를 할때 게을러지거나 학생들이 자료를 주의깊게 읽지 않아도 당신이 잘 모를 거라고 생각하기 쉽다.

일단 팀이나 조직이 업무 관리 솔루션을 갖추게 되면, 프로세스 간소화에 착수하여 팀의 시간과 에너지를 아낄 수 있습니다.

이는 취업 면접시 자신을 어떻게 알리느냐는 것과 비슷하다. 겸손할 필요는 있지만 그렇다고 숨기지는 말자. 당신의 경험과 기여를 학생들에게 이야기 할 때에는 자신감있게 말하라. 당신이 만약 인상적인 인물들과 친분이 있다면, 수업시간에 초대한다. 그 click here 사람들에게 연설을 부탁하지 말고 인터뷰하듯이 질의응답을 하는 것이 좋다.

일에 대한 책임감, 성취감, 도전, 타인으로 부터의 인정 등은 동기요인에 속하고, 급여, 복리후생, 작업조건 등이 위생요인에 속합니다.

거의 없을 겁니다. 어떤 일을 할 때 동기 부여가 안 돼 하는 말은 이래서 넌센스입니다.

활력 넘치도록 하자. 열정은 전염된다. 권장할 바는 아니지만 교사가 벽을 치며 수업하면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졸기는 힘들다. 본인이 가르치는 과목과 당신 자신을 잘 어필할 에너지를 갖도록 하자.

너무 많이 웃지 말고 전체 학급을 대상으로 웃지 말자. 가끔 특정 학생에게 미소짓는다.

소소한 비행 하나 하나마다 지적하지 않는다. 학생들이 당신의 권위가 아닌 교육이 우선한다는 것을 느낄 필요가 있다.

대규모 편집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마다 매번 같은 단계를 반복했습니다. 따라서 이를 프로젝트 템플릿으로 만들어 계획 단계에서 팀의 수고를 많이 덜 수 있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